런던에서 개최한 ‘액셀 국제전시’를 통해 Lovely~, Perfect ! 찬사로
대한민국의 브랜드가치를 세계시장에 알리고 돌아온

“재스민라로끄” 손태전 대표를 만나다.

자연을 담아 인체가 좋아하는, 남녀노소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재스민라로끄’는 대한민국에서 개발한 제품이다. 해외시장에서 러브콜을 받는 이유는 동양의 약초와 서양의 유기농 허브에 한국 발효의 조화로움에서 시작되었다. 그 기준의 가치는 자연에서 받은 선물을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 속에 뿌리내리고자 하는 손태전 대표의 25년 동안 지켜온 열정의 시간과 의지가 빼곡히 담겨 있음을 체험하게 한다.

1204_001
‘재스민라로끄’ 손태전 대표와 ‘한국문학신문’ 연 숙 대표

런던에서 개최한 엑셀국제전시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 성과는?

한마디로 한국관 주변의 다른 국가들을 제치고 압도적인 호응을 받게 되었어요. 이번 국제행사의 짧은 시간을 통해서 ‘재스민라로끄’를 어떻게 전달할까를 고민하다가 재스민라로끄 체험 퍼포먼스를 소개하기로 했어요.
체험 퍼포먼스를 시작한 그 순간부터 모든 고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으며 러블리((Lovely), 퍼펙트(Perfect) 찬사로 이어지면서 주위에 모든 시선을 사로잡게 되었어요. 제품에 대한 체험 효과에 감동한 고객들과 행사 내내 예약하며 체험을 진행했지요. 바이어들의 상담이 오고 가면서 짧은 일정 이었지만 큰 보람과 성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슈퍼 코스메틱 브랜드(Global Super Cosmetics Brand)로 재스민라로끄의 제품의 인정을 받게 된 것은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로 가야 하는 또 다른 이유와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1204_002
EXCEL LONDON 2016.11.6~11

현재 해외로 수출하고 있는 나라는?

창업을 하기 위해 13년 정도는 연구와 개발을 목적으로 했지요. 국내 시판을 하기 전 일본의 시나가와 병원과 2009년부터 협약하여 독점계약 공급을 시작해 지금까지 거래하고 있어요.
그 당시 일본 취재진들의 관심과 보도로 이러한 제품은 향후 10년 이내에는 개발이 어려울 것으로 전망 보도했지요. 이러한 보도는 한국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장을 제시하는 계기가 되었고 국내의 신제품 개발에 공헌을 한 동기부여를 했지요. 재스민라로끄의 소기업 형태는 시간이 걸리며 천천히 한 걸음씩 다가가지만 주변에 모범이 되고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국내에서는 입소문을 타며 알려져 서울을 강남 본사를 중점으로 점점 확산되고 있으며 현재 해외는 일본, 필리핀, 싱가폴, 마닐라, 미국, 중국(병원 라인 테스트 중) 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1204_003

서울시 글로벌관광마케팅의 세계적 트렌드 방향에 적합한 이유는?

저의 회사가 창업을 하면서 준비하고 계획했던 상황과 일치하는 많은 부분에서 상당한 평가를 받게 되었어요. 참고 사이트를 보시면 기준의 적합성을 한눈에 볼 수 있지요.
이번 국제행사를 통해 한국 브랜드 가치의 가속도를 느끼면서 동반성장의 동력으로 개인기업이 하기 어려운 홍보는 정부에서, 서울시는 마케팅을, 전체적으로는 기술인력 연합 만들어가면서 ‘재스민라로끄’의 시스템과 기술력을 전 세계로 펼쳐 나아갈 수 있습니다. 내가 혼자 장사를 하면 돈을 벌겠지만 이러한 시스템을 판매하게 되면 건강한 사회를 공유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그 시스템 안에는 제품 효능의 극대화, 제품 사용의 간결함, 호텔, 관광, 기술, 인력, 아카데미, 수많은 지구촌 사람의 일자리 창출과 글로벌의 고부가 가치로 연결되어 동력의 발판을 마련해 나아갈 것입니다. 지구촌 어디에서도 재스민라로끄의 시스템 안에서 대한민국의 브랜드로 세계시장에 새로운 코스메틱의 트렌드로 사람들에게 행복과 감동을 선물할 것입니다.

1204_004
JASMIN RAOQUE 손태전 대표

손태전 대표의 건강유지 비법과 삶은?

많은 사람들의 연구를 해오고 앞으로도 나아갈 것이지만 지금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몸의 기능 저하 원인 중에서 7가지의 밸런스 유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1. 환경공해로부터 보호 깨끗이 씻어내기
(유해 성분 없는 천연 세정제)
2. 림프순환을 하기 위해 반복하여 뭉쳐있는
근육이완 독소 배출(천연 오일, 세정제)
3. 혈액순환(오일 마사지, 운동)
4. 호르몬 밸런스 분비가 좋아지며 몸의 균형
(라무르 에테르넬 오일)
5. 면역체계 증강(맑은 공기, 세정)
6. 뇌의 밸런스로 인지능력 향상
(재스민라로끄 시스템)
7. 균형 있는 식사법(에너지 관리)